BLOGGER TEMPLATES AND TWITTER BACKGROUNDS

Friday, July 24, 2009

the opinion from my mother

lee_min_ho_story_01

이 리 민 호의 어린 시절에 내 이전의 문서를 어디에 그의 어머니가 흥미로운 이벤트와 리 민 호 약간의 세부 사항에 대해 그는 젊었을 때 narrates 계속됩니다. 난 아주 흥미로운 생각합니다. 이 두 번째 부분 타임 5~9년 이전에 설정했을 것입니다 또한 민 호의 실종 행동에 포함된 그는 다섯 살 때. 그리고 그 방법은, 위의 사진에서 젊은 리 민 호 자리를 할 수 있습니까?

(설명 리 민 호의 어머니)
리 민 호 (5~9년) 이전

민 호 신문을 사랑합니다. 그는 처음부터 화려한 광고를 신문에 인쇄된 한글 배우기 시작했다.

민 호 어린이 신문은 매일 신문에 해설 기사를 읽을 때 초등학교에 입학한 그는 신문을 읽는 습관을 향한 열정을 재배했다. 그는 매우 빠르고과 뺄셈 또한 할 수있는 그리고 매우 좋은 기억했다. 심지어는 곱셈 테이블과 한자 전혀 문제가되지 않았다.

그의 낮은 초등학교 무대에 오르면, 그 모두의 앞에 서서 아이를 좋아하지 않는 줄 수줍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과 친분이 많은 친구가 높은 인기를 즐길했다. 유치원부터, 민 호 아주 여자들에게도 인기가있다.

같은 나이의 다른 어린이에 비해 절반 머리는 항상 그들보다 키가, 민 호. 때도 공정 기능, 민 호의 외관을 가진 아이들을 옆에 배치는 여전히 매우 유명하고 그 중 눈에 띄었다. 시즌 때마다 변경, 누구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민 호 선수 어린 소녀. 왜냐하면 어떤 여자 민 호에게 배타적 이득 싶어도 그들 가운데 시합을했다.

태권도 학습 후, 그의 몸은 근육질이됐다. 학교에서 싸움을 감히 아무도 그와 함께. 민 호 한때 유명한 축구 선수가 될 목표 숨기죠. 그는 축구의 차범근 감독이 4 년 미만 고건의 청소년 축구 대표팀 선수했다. 이 기준, 민 호 이전에 스포츠 선수가 된 점차 약해 서요. 그는 또 자신의 긍정적인 태도는 결국 개성 모양의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만났다.

그가 다섯 살 때, 민 호 거의 잃은 아이가됐다. 지금이라도까지 논의 "작은 민 호 여부를 그 당시"무서워, 여전히 가족 구성원들 사이에 공통의 주제가없습니다. 그것은 짧은 순간 민 호 놀이터 주위를 배회했다 전에 결국 실종됐다. 다행히도, 거기에 자신의 손목에있는 그의 집 주소와 자신의 이름을 쓴 작은 태그했다. 그 지역 주변의 시민들이 집에 돌아온 그를 보냈다. 지금까지이 사건 아직도 내 척추가 아래로 떨다 때마다 내가 왜 그 생각을 보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