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ER TEMPLATES AND TWITTER BACKGROUNDS

Friday, July 24, 2009

the opinion from my mother

Young Lee Min Ho (0 - 4 years old)

(리 민 호의 어머니가)

난 꿈이 때 민 호, 꿈은 현장에 있었다 고추 베어링 지상의 고원이다. 비록 내가 아니라 병원지만, 내 아이의 성별을 준 않았다 이후 꿈을 꾸고, 저는 그것이 아들을해야한다 확신했다. 평소 고기를 먹을 수 있지만 좋아하지 않아 이상한 이유로, 나는 그것을 내 임신 기간 동안 많이 좋아했다. 난 매일 사일 리 민 호 지금 쇠고기와 쇠고기와 고추가 좋아하는 요리를 먹었어요.

민 호 3.2kg 그가 태어났을 때, 약간의 평균 신생아보다 가볍고했다. 그의 건강은 자신의 초등 학생까지 젊은 무대에서 약한 측면을 향해했다. 그의 기관지, 따라서 춥나 때마다 계절 변화 경향이 일부 문제가 있었다. 또한, 아무리 그가 얼마나 많은 음식을 먹고, 그는 단지 가져올 수없습니다 뚱뚱한. 내 혈액형은 A, 자신의 신체와 인격의이야 나에게 매우 비슷합니다.

그는 영양 tonics 그에게 주어진들이 거의 매 시즌을 많이 먹으면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를 그냥 다른 사람들이 자녀에게 무슨 짓을하지만 그는 그냥 지방 성장할 수없는 음식을 많이했다. 그는 언제나 아주 낯선 사람과 매우 민감한와 수줍어했다. 따라서, 난 항상 다니는다고해서 그를 밀어봐.

민 호 젊은 때 특히 아름답습니다. 그의 눈은 그의 첫째 동생보다 더 큰했다, 코에도 높았다. 배우가되는 초기 징후가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는 젊은 시절, 그의 웅변 정당한. 비록 자신의 여동생이 그녀의 연설에 능통하다, 민 호 훨씬 이전에 얘기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여전히 자신의 초기 단계에 있었던 때, 그는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할 수있다. 그는 "엄마"라고했다 3~4개월도 빠르고 전화보다 평균 자녀 난생 처음.

(문서의 나머지 부분은 앞으로 며칠 안에는 나갈 수있을 것이다)

지금 우리 리 민 호의 사진 walkthough을 살펴 봅시다.
리 민 호의 사진 설명과 함께 연습

한 살 생일

young_lee_min_ho_01

리 민 호 약간 평균 그는 젊었을 때 아이보다 키가 크다. 그는 정말 키가 아니다. 그가 자란 그러나 그는 키가 많이되었다. 그의 체격뿐만 아니라 더 나은되었다. 이 사진은 서울의 한 연회장에서 찍은했다. 영 민 호 일년 오로지 옛날 그 당시에는 어떤 음식이 테이블에 놓여의 관심이없는 사람이었다. 대신, 그가 원한 콜라 - 향기가 입안에 얼음 - 그의 여동생 그 시간은 음식을 먹고 있었던 크림.

두 살, 가정 침대에

young_lee_min_ho_02


어릴 때, 우리 모두 민 호 "갑자기 깜박"이라고 말했다. 가장 큰 이유는 그의 큰 눈 때문에, 아주 귀여운 것 때문에 그가 눈을 감았을 때 계속해서 깜박했다. 크리스마스 전에, "작은 민 호"가 침대에 앉아 있었다.

다섯 살, 기다리고, 여동생과 함께 케이크를 먹고 그의 아버지가 가지고 있었어요


young_lee_min_ho_05

민 호 여동생과 함께 아주 좋은 관계를 가졌다. 그들은 인자의 갯수는 정말 셀 수 있었다. 이 날, 그들은 그들의 아버지가 사온 케이크와 함께 테이블에있었습니다.

6 년, 가족과 함께하는 투어 정 평 옛

young_lee_min_ho_04

꽃을하기 전에 "소년"에서 자신의 역할과 마찬가지로, 이승엽 민 호 실생활에서 수영하는 방법을 알고도하지 않습니다. 전에 물에 출전할 때마다 동안 그는 매우 젊고 소심이 있었고, 온 가족이 격려하고 그를 밀어봐있다. 자신의 엄마와 여동생 않았다 젊은 리 민 호에서 여러 보증 전용 후 물 속에 플레이로 결심하지만, 그의 인생 - 재킷과 선글라스.

유치원에서 일곱 살 생일

young_lee_min_ho_08

민 호 그를 매우 수줍음 배우 일일지고 꿈을 결코, 나 역시도 그랬다. 유치원 생일 파티를하는 동안에도 자신의 노래를 불러주는 엄마와 함께 가정에서 여러 가지 연습을했다. 민 호 비록 그가 젊었을 때 매우 수줍어했다,하지만 그는 중학교 때 친구의 진행 많이 만났다. 그는 그때부터 더 외향되었다.

9 년, 2 학년, 학교 복합 뒤에 오래된 캠핑

young_lee_min_ho_06

자신의 초등 교육을하는 동안, 민 호 배운 축구와 등산을 좋아하기 시작하고 입력란에 놀러다니. 여름 동안 그는 곤충을 잡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열여덟 살, 고등학교 졸업식

young_lee_min_ho_07

중학교 단계에서 시작, 민 호도 이미 아주 잘생긴 남자와 여자는 친구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즐길입니다. 심지어 자신의 여동생의 친구 "윤 경의 '꽃미남'오빠"그에게 전화를했다. 그는 고등학교 2 학년 때 그는 그의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비록 지금과 같은 모습을 대략이지만, 그는 여드름으로 상습했고 그 기간 동안.

0 comments: